대한민국 아웃소싱의 중심 (주)오케이맨파워 대한민국 아웃소싱의 중심 (주)오케이맨파워
 
 
성희롱예방교육

 
 
Home > OKM패밀리 > 공지사항
  '2017 재고마 사랑 나눔프로젝트' 성료 | (주)오케이맨파워  2017-10-10 15:53:45 


대학생과 사회인이 어우러진 역대급 나눔의 현장을 가다

[아띠참] 생소할 법도 하지만 전국의 대학생들 사이에선 어느덧 순수 대학생재능기부단체 하면 떠오르는 이름 "아띠참" 그저 혈기 왕성한 대학생들의 열정만 있었기에 금새 사그러들줄 알았던, 그 시초가 사회인이 아닌 대학생들이라 더욱 그러하였던 젊은이들의 순수한 열정이 올해도 어김없이 빛을 발하여 재고마 나눔프로젝트를 성료 하였다.
올해는 그 어느때 보다도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봉사자들과 함께하여 나눔은 더욱 확산 되었으며 그뒤에는 숨은 조력자인 조희승 아띠참 위원장이 있었다.
그는 말한다! 봉사와 기부의 마음만큼이나 올해는 어느때 보다 재고마가 더 달고 맛있을것이라고...
거창한 목표나 목적없이 소탈한 그의 말이 그저 착한 농부 같기만 하다.

재고마는 말그대로 재능기부고구마 라고 한다. 대학생이 주체가 되는 농활을 추구하며 그 수익금은 100% 소외 이웃과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전달 되어지고 있다.
벌써 5년이 넘게 이어져오고 있으며 그 규모는 가히 역대급이라 할 수 있는데 이는 한번 참가한 참가자들의 입소문으로 이어진 결과 라고 한다.
별다른 홍보없이 순수함에서 이어지는 봉사와 나눔에 사회인들의 참여 또한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재고마는 심기 나눔과 캐기 나눔으로 연2회 진행되며 양평 소와당 또는 아띠참 홈페이지를 통하여 어린아이부터 사회인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할 수있다.

올해는 유독 가족단위 참가자와 사회인 참가자가 많았으며 대학생을 비롯한 △양평군 주민 △용산구청 시설관리공단 △하이파킹 △서원세무회계사무소 △다함컨설팅 등 각계각층의 참가자가 나눔프로젝트에 참가 하였다. 특히 △제니엘(대표 박인주) 봉사랑 봉사단체에서는 1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하여 참된 나눔과 사랑을 실천 하였다.

사회인 봉사단체로 가족과 함께 참여한 한 임직원은 아이들에게 도심을 떠나 그저 본인의 어린시절을 떠올리며 흙과 수확의 기쁨을 전달해주려 무심코 참여 했던 작년 행사에서 큰 감동을 받아 올해도 어김없이 참여 하였으며 무엇보다 가족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어 감사한다고 전했다.

고된 수확의 일정을 마친후 참가자들은 양평 소와당에서 준비한 음식으로 꿀맛같은 식사를 하였다.
식사후 맑은 물이 펼쳐진 벽계천 계곡에서는 시원한 물놀이가 이어졌으며 토속음식 전문점인 벽계마당의 기부로 아이들은 각종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었다.

저녁 석양이 질 때쯤 청춘농활 나눔프로젝트 재고마 캐기의 행사가 무사히 종료 되었으며 끝으로 본 행사를 주체하고 준비한 대학생들과 아띠참 조희승 위원장은 아름다운 석양 만큼이나 참가자들의 마음에 나눔과 사랑의 새싹이 자라나기를 기원 한다고 전했다.

전체 목록 보기   |  다음글
 

개인정보 이용약관 이메일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