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다양한 사업분야로 진출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TM교육서비스


텔레마케팅 관리사 과정

  • 01판매관리
    • 아웃바운드판매전략
    • 데이터베이스마케팅
    • 텔레마케팅상식
  • 02시장조사
    • 시장조사기초
    • 자료수집
    • 전화조사
  • 03고객응대
    • 고객응대일반
    • 대인커뮤니케이션
    • 인바운드고객응대
  • 04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일반
    • 조직관리 및 교육훈련
    • 생산관리

텔레마케팅 강사 양성 과정

  • 01코칭 리더십
    • 텔레마케팅 강사의 자질 및 리더의 역할
    • 코칭 리더십 워크샵
  • 02커뮤니케이션 강의 Skill
    • ROLE PLAYING 진행요령
    • 교수 매체의 개발 및 활용
    • 효과적 교수기법 개발
  • 03상담원 심리유형분석 교정
    • 상담원 심리유형분석 교정의 원리와 이해
    • 심리분석 방법과 분석
    • 실제 콜센터에서의 활용과 피드백 스킬 워크샵
  • 04콜센터 매니지먼트 [수퍼바이저] 강의기법 이해와 실습
    • QA체크리스트 평가관리 및 개별진단
    • QA Coaching training
  • 05QA[QULITY ASSURANCE] 강의기법 이해와 실습
  • 06강의록 내용연구, 교안 작성 실습 워크샵
    • 강의 계획안 수립 (ROPE MODEL)
      :Review (검토)
      :Overview (개요파악)
      :Presentation (내용제시)
      :Exercise (연습)
  • 07자기 주요 Theme Presentation 실현 및 Feedback

텔레마케팅 슈퍼바이저 과정

  • 01슈퍼바이저가 가져야 할 전락적 SKILL
  • 02조직관리
    조직내 커뮤니케이션과 갈등관리
  • 03Leadership Traning
    • 수퍼바이저의 이미지 메이킹
    • 자가진단을 통한 My leadership color
  • 04효과적인 통화품질 관리
    상담사례녹음 Sample분석과 토의
  • 05Coaching Workship
    • 상담원 유형별 코칭 전략
    • 코칭 사례 분석 및 코칭 실습
    • 상담원의 속성 이해와 동기부여
  • 06목표관리와 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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