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 관리사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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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판매관리
- 아웃바운드판매전략
- 데이터베이스마케팅
- 텔레마케팅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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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시장조사
- 시장조사기초
- 자료수집
- 전화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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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고객응대
- 고객응대일반
- 대인커뮤니케이션
- 인바운드고객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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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텔레마케팅관리
- 텔레마케팅일반
- 조직관리 및 교육훈련
- 생산관리
텔레마케팅 강사 양성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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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코칭 리더십
- 텔레마케팅 강사의 자질 및 리더의 역할
- 코칭 리더십 워크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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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커뮤니케이션 강의 Skill
- ROLE PLAYING 진행요령
- 교수 매체의 개발 및 활용
- 효과적 교수기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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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상담원 심리유형분석 교정
- 상담원 심리유형분석 교정의 원리와 이해
- 심리분석 방법과 분석
- 실제 콜센터에서의 활용과 피드백 스킬 워크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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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콜센터 매니지먼트 [수퍼바이저] 강의기법 이해와 실습
- QA체크리스트 평가관리 및 개별진단
- QA Coaching tra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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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QA[QULITY ASSURANCE] 강의기법 이해와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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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강의록 내용연구, 교안 작성 실습 워크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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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계획안 수립 (ROPE MODEL)
:Review (검토)
:Overview (개요파악)
:Presentation (내용제시)
:Exercise (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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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계획안 수립 (ROP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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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자기 주요 Theme Presentation 실현 및 Feedback
텔레마케팅 슈퍼바이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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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슈퍼바이저가 가져야 할 전락적 SK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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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조직관리
조직내 커뮤니케이션과 갈등관리 -
03Leadership Traning
- 수퍼바이저의 이미지 메이킹
- 자가진단을 통한 My leadership col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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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효과적인 통화품질 관리
상담사례녹음 Sample분석과 토의 -
05Coaching Workship
- 상담원 유형별 코칭 전략
- 코칭 사례 분석 및 코칭 실습
- 상담원의 속성 이해와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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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목표관리와 Motiv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