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다양한 사업분야로 진출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매너 서비스 스쿨


매너 서비스 스쿨

  • 01프로페셔널 서비스 매너 기본 과정
    • CS마인드 함양
    • 테이블 매너
    • 비즈니스 매너
    • 친절이미지 만들기
    • 상황별 고객 응대
    • 전화 응대
  • 02사내서비스 전문 강사 양성 과정
    • CS 마인드 향상
    • 고급 Cosaching Skill 서비스 매너
    • 교안작성 및 강의 기법
    • 자아 진단 및 세련된 자기 연출법
    • 퍼시픽 서비스 프로그램
    • 최상의 스탠다드
  • 03병원 친절 서비스 향상 과정
    • 병원 종사자 / 서비스 코디네이터의 필수 과정
    • 병원 고객 만족 시스템
    • 21세기 병원 생존 전략
    • 호텔수준의 병원 서비스 관리
    • 환자에게 감동을 주는 병원 서비스
  • 04프로페셔널 서비스 매너 비서 과정
    • 비서의 기본 용모와 자세
    • 기본 접객 및 서빙 요령
    • 식음료 접대 이론 및 실습
    • 대화예절 및 전화매너
    • 비서 필수 영어 능력
  • 05매장사원 고객응대 실무 과정
    • 고객응대 개론
    • 상품종류 및 취급 상품의 이해
    • 상품에 따른 배치 및 서비스
    • 고객서비스의 이해
    • 고객과 동선의 이해
  • 06장관리 매니저 실무 과정
    • 원가관리 및 매출 목표액 산출 Upselling 및 판촉
    • 인력관리
    • 상품 판매법
    • 고객 불평 처리법
    • 장소별 테이블 배치 및 좌석 배치법
    • 프로모션 기획과 운영법 등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