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 서비스 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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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프로페셔널 서비스 매너 기본 과정
- CS마인드 함양
- 테이블 매너
- 비즈니스 매너
- 친절이미지 만들기
- 상황별 고객 응대
- 전화 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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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사내서비스 전문 강사 양성 과정
- CS 마인드 향상
- 고급 Cosaching Skill 서비스 매너
- 교안작성 및 강의 기법
- 자아 진단 및 세련된 자기 연출법
- 퍼시픽 서비스 프로그램
- 최상의 스탠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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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병원 친절 서비스 향상 과정
- 병원 종사자 / 서비스 코디네이터의 필수 과정
- 병원 고객 만족 시스템
- 21세기 병원 생존 전략
- 호텔수준의 병원 서비스 관리
- 환자에게 감동을 주는 병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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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프로페셔널 서비스 매너 비서 과정
- 비서의 기본 용모와 자세
- 기본 접객 및 서빙 요령
- 식음료 접대 이론 및 실습
- 대화예절 및 전화매너
- 비서 필수 영어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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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매장사원 고객응대 실무 과정
- 고객응대 개론
- 상품종류 및 취급 상품의 이해
- 상품에 따른 배치 및 서비스
- 고객서비스의 이해
- 고객과 동선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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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장관리 매니저 실무 과정
- 원가관리 및 매출 목표액 산출 Upselling 및 판촉
- 인력관리
- 상품 판매법
- 고객 불평 처리법
- 장소별 테이블 배치 및 좌석 배치법
- 프로모션 기획과 운영법 등